본문 바로가기

부산에 관한 이야기/부산 소식

[송도 해수욕장] 다양한 볼거리와 재미가 있는 부산 해수욕장 소개

반응형

[송도 해수욕장] 다양한 볼거리와 재미가 있는 부산 해수욕장 소개


부산 해수욕장은 여기저기 유명한 곳이 많아요~


특히 광안리, 해운대 해수욕장은 뭐 말할 필요도 없이 휴가를 즐기는 사람들로 바글거리죠.


그래서 그런지 부산 사람들은 조금 다른 해수욕장을 많이 찾는 것 같아요.


저같은 경우는 송정, 일광, 임랑 해수욕장을 주로 찾았고,


반대편에 사는 부산 사람들은 다대포, 송도 해수욕장 등을 찾았어요.


 




아무래도 사람들이 너무 많으면 해수욕을 즐기기도 힘들고, 


여름만 되면 불거져 나오는 파라솔 문제라든가 바가지 요금들 때문에, 


조금 덜 유명하지만 놀만한 해수욕장을 찾게 되는 것 같아요.


오늘 알려드릴 해수욕장 은 부산 송도 해수욕장 입니다~~~


최근 송도 해상 케이블카를 설치해서 유명해 진 해수욕장이에요.


[송도 해상케이블카] 하늘과 바다를 가로지르는 감동의 파노라마


케이블 카 정보는 위 링크에서 확인해 보세요~ ^^


 




송도 해수욕장은 해수욕장보다 다른걸로 더 유명해져 버리기는 했어요. ㅎㅎㅎ


바다 위를 걸을 수 있는 스카이워크로 처음 유명해지고 다음은 케이블카!!!


그렇지만 바다 중앙에 다이빙대도 있고 해서 수영하시고 놀기에도 좋아요~ ^^



송도 365 송도구름산책로를 걸어보았어요~


바닷바람이 불어서 생각보다는 덜 더웠지만 햇빛을 가려주는게 없으니 선크림 꼭 발라 주시고,


모자나 파라솔 등등 챙기시길 바래요~



산책로 시작부분이에요~


오른쪽으로는 백사장, 왼쪽으로는 케이블카 탑승장이 있어요.



송도구름산책로 중간중간은 아래를 볼 수 있게 만들어져 있어요.


근데 사람들이 많이 다녀서 그런지 좀 흐려져 있어서 전혀 무섭지 않았어요.


잘 보여도 저런거 겁내는 스타일은 아니긴 하지만요~ ㅎㅎㅎ



해수욕장 중앙에 설치 된 다이빙 대.jpg


재밌어 보이긴 했는데 저기까지 헤엄쳐서 가야한다는게 좀... ㅋㅋㅋ



바다 여기저기 조형물들이 설치 되어있어요.


송도구름산책로를 걸으며 구경하시면 좋을듯 하네요~



송도구름산책로 중앙 정도에 위치한 거북섬이에요.


거북이 모양을 닮았다고 해서 붙여진 거북섬!!!



거북섬 옆으로 얕은 물가에서 물놀이를 즐기는 분들도 꽤 있었어요.


발담그고 놀기에는 이곳도 괜찮아 보였어요~



바닷가 근처에서 자주 보이는 방파제입니다.


저렇게 색깔이 들어가니까 늘 보던 방파제와 다른 느낌!!!


훨씬 이뻐보이고 괜찮았어요.



거북섬 위에서 구경하는 분들과, 물에 발담그고 노시는 분들등 다양하게 즐기고 계시더라구요.


바닷바람이 불기는 하지만 햇빛이 강하니 선크림 꼭꼭!!!



거북섬 중앙에는 터널이 있었어요.


다른 지역의 거북이 모양의 거북섬들의 정보도 있었어요.



송도구름산책로 끝에 위치한 송도365 행운의자리!!!


왜 행운의 자리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주변 경치를 관람하기에 좋은 위치였어요~



바닥 아래로 바다를 바로 볼 수 있도록 만들어져 있었어요.


태양만 조금 덜 뜨겁다면 좋았을 것 같네요~



송도구름산책로 끝의 행운의 자리까지 갔다가 돌아오는 길에 거북섬을 좀 더 자세히 살폈어요.


다복이라 불리는 거북이 조각상이 있었어요.


등껍질 위에 앉아 머리를 만지라고 했는데, 등껍질에 앉았다가 엉덩이 화상입을 것 같아서 못했어요 ㅋㅋㅋ



지나가면서 봤을 때 인어상인 줄 알았는데, 인어가 아니더라구요.


용녀.jpg


아래부분이 생선꼬리가 아니라 용꼬리였어요. 


저는 순풍 산부인과에서 용녀용녀~ 하던 장면이 자꾸 생각나더라구요 ㅋㅋㅋ



용녀와 사랑을 했던 어부에요.


가슴아픈 사랑이야기는 다음에 자세히 포스팅 하도록 할게요~



거북섬으로 바로 질러가는 중앙 통로도 있어요.


끝까지 갔다가 돌아나오는 구조로 되어 있어서 나올때는 중앙길로 나왔어요.


이곳에서부터 걷기 시작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어디서 시작해도 다 둘러보는데는 전혀 문제 없어요~ ^^


 




송도 해수욕장은 부산 해수욕장 가운데 어떻게 보면 지금까지 잘 알려지지 않은 해수욕장이에요.


하지만 앞으로는 다를 것이라고 자신해요.


스카이워크를 비롯해 해상케이블카 등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 송도 해수욕장!!!


그리고 먹거리도 유명한 곳들이 많아요.


이 날은 한국에서는 꽤 먹기 힘든 고등어 숙성회를 먹었어요~


[부산 고등어] 참고등어 숙성회, 숙성초밥을 맛볼 수 있는 송도 맛집


바로 잡아서 회로 먹는 스타일이 주를 이루고 있는 한국에서 숙성된 고등어를 먹을 수 있는 곳이에요.


거기다가 맛도 아주 끝내줘요~ ^^



올 여름 휴가로 부산 여행을 계획중이시든, 따로 부산 여행을 계획중이시라면,


자주 방문하는 광안리, 해운대가 아닌 송도 해수욕장 한 번 방문해 보세요~


남포동, 자갈치에서 그리 멀지 않으니 약 3시간정도의 일정으로 계획해 보시는것도 괜찮을 거라 생각해요.


날이 덥고 그래서 걷기 싫다 하시는 분들은 케이블카를 타고 위에서 구경하시는 것도 괜찮을 듯 하네요.


부산에 살면서도 잘 찾지 않았던 송도 해수욕장인데,


날이 좀 선선해지면 다시 한 번 송도 해수욕장 방문해서 고등어 회 먹고 스카이워크 걷고,


송도해안볼레길 걸어 암남공원 산책까지 풀로 한 번 걸어보려고 해요~ ^^


부산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께 송도 해수욕장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